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러쉬


특수진압경찰 SSP 캡틴 반유온은 늘씬한 체격과 뛰어난 외모와 달리 경찰총장조차 마음대로 못하는 특수기관의 캡틴으로 있는 만큼 그 실력이 출중합니다. 같은 SSP의 타 국 훈련을 지도하는 날 그 곳에 메이저로 특채되어 온 박강을 맞닥뜨리게 됩니다. 얼마전경찰청 주차장에서 실랑이를 하던 상대였는데 이곳에서 자신보다 하급으로 만나게 되니 옳다꾸나 하고 곧장 응징하려 하는데 박강은 다른 남자요원들과 달리 당당하고 건방지고 꽤 근사하기 까지 합니다. 그녀 앞에 나타난 또 다른 남자 준후는 최근유온의 지갑을 훔친 소매치기를 뒤따라 뛰어 잡아주어 알게 된 사람입니다. 티격태격하면서도 유온과 가까이 있고 싶어 그녀가 배속되어 있는국으로 옮겨달라고 청탁을 하는 박강과 자신의 야망을 위해 회사 회장 딸과 사귀면서도 유온에게 빠져드는 준후와 유온 세 사람이 캐릭터가 강렬해서 재미있게 봤습니다.

둘만 있을 때 그런 웃음, 조심하십시오. 이제부턴 거침없이 돌격하겠습니다. 패배를 인정하실 때까지 공격하겠습니다. 반드시 정복하겠습니다. 물러서고 싶으시면 물러서십시오. 도망가고 싶으시면 도망가십시오. 어차피 제가 승리하는 전투입니다. 편한 밤 되십시오. 필!
―빈틈없다. 정확하다. 냉정하다. 상관인 그녀에게 마음이 벌어진다. 그런 그녀가 엉뚱한 곳을 바라보는 것, 더 이상 용납할 수 없다. 박강, 그녀를 습격하다.

이쯤해라. 더 이상은 용납 안 한다. 잘난 네 눈엔 남자한테 치이고나 다니는 우스운 여자처럼 보일지 몰라도, 그래도 나, 엄연히 네 상관이다.
―이 남자는 아닐 것이다. 나이도 어리고, 계급도 낮고, 그리고, 그리고……그런데 왜 신경이 쓰이지? 반유온, 잘난 부하 요원에게 습격당하다.


Prologue.
1장.~19장.
Epilogue 1.
Epilogue 2.
작가후기

 

마이크 놀이동요

마이크 놀이동요 애들 책을 구입한 건 이번이 처음인 듯합니다. 특히나 이런 책은... 음... 근데 여러모로 이 책... 살짝 조잡하게 느껴진... ㅠㅠ 고급지지 않어... 크게 뭘 바라진 않았는데... 플라스틱 마이크만 봐도... 저게 진짜 마이크 구실을 해 줄까 하는... 너무 많은 것을 바라는 건 아닌가 싶기도... 그만큼 저렴하게 사긴 했죠... 50%였던가 했으니까요. 조카가 잘 사용해 주면 좋겠는데... 어떨지 모르게습니다. 아, 올케도 이걸

poirh.tistory.com

 

그리고, 또 그리고 1

히가시무라 아키코는 우리나라에서는 해파리공주만화로 유명한 만화가 입니다.그런데 해파리공주보다 이작품이 더 우리나라에서 더 유명한것은 이만화가 일본만화대상을 수상한것이겠지요.이작품은 만화가의 어린시절이라고 할까요 주인공 소녀는 만화가의 자신의 캐릭터 입니다.미대에 들어가고 싶어하지만 미대에서 화가가 되고 싶은게 아니라 만화가가 되고 싶은 소녀의 이야기입니다.그런데 만화를 보고 나서 느낀거지만 만화가 아키코는 미야자키현에서 자랐군요.음 이 작의 작품을 처음

dsrg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