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버로드 07


올 고운의 나자릭 지하 대분묘의 부하들중에서는 괴괴한 형태의 부하들도 있습니다.뉴로니스트 페인킬은 성별은 여성이 아닐까 싶은데 외모는 마치 물속에서 생활하는 생선의 얼굴을 닮은 외모입니다.지상형 몬스터같이 생기기도 하였습니다.그런데 뉴로니스트 페인킬의 복장에 대한 기괴함이라면 에스엠복장을 하거 있습니다.복장에 따라 이 페인킬이 나자릭 대분묘에서 맡고있는 능력은 고문인것 같습니다.마찬가지로 7권에는 뉴로니스트 페인킬 그녀 외에도 고문을 담당하는 몬스터 수하가 있는데 그것은 공포공이라 하며 이 몬스터는 외형적으로는 바퀴벌레를 닮아 있지만 직립보행을 하며 공포공은 왕관을 하나 착용하고 있는데 이 몬스터의 설정은 바퀴의 왕이라는 설정같습니다.전 권인 6권에 등장했던엔토마 메이드는 인간형의 얼굴벌레가 있었는데 이벌레가 얼굴을 대신하는데 청장미 기사단의 이블아이에게 죽을뻔 했을당시의 엔토마의 모습은 곤충중에서는 파리를 닮아 있고 눈은 파리혹은 잠자리를 닮기도 한 외모이지만 평상시에는 인간형 가면의 곤충을 착용하고 있기에 인간형메이드 처럼 느껴집니다.
대분묘에서 울려퍼지는 절규.
오버로드 애니메이션 절찬 기획중!
일본에서만 한정 판매된 미니 토트백 특장판 동시 발매!

기대와 욕망에 눈을 빛내던 ‘워커’의 집단이 미지의 유적── 지하대분묘에 발을 들이려 하고 있었다.
그 위대한 땅으로 가라는 의뢰를 받아 감히 침입한 자들은 ‘탈락자’.
가슴에 하나의 마음을 품고, 모험자의 어두운 이면을 추구하는 자들.
소수정예의 ‘포사이트’, 역전의 전사가 모인 ‘헤비 매셔’, 전설의 노공(老公) ‘그린 리프’, 불패검사의 원맨 팀 ‘천무’.
제물을 지분거리듯 차례차례 나타나는 대분묘의 주민들이 사는 악몽과도 같은 나자릭에서 그들은 생환할 수 있을 것인가?


Prologue
1장 죽음으로의 유혹
2장 거미에게 붙잡힌 나비
3장 대분묘
4장 한 줌의 희망
Epilogue